아역배우 연기잘하는 법
어린이 배우의 연기에 대한 오해는 '유치한 어조로, 마치 어린아이처럼 말하면 시청자가 귀엽게 보일 것입니다. 특히, 부모는 객관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무고한 어린이가'Ki '가 중요하다는 조언이 아니라 조언을 듣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 배우에게 방법 배우와 심리 물리 기술을 가르치는 것은 불합리하지만 최소한의 기본 연기 훈련 없이 무조건 행위를 배우는 것은 미래의 경력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더 큰 문제는 최근의 드라마와 영화에 등장하는 어린이 캐릭터가 '유아는 날마다 귀엽게 말하는 것 '또는 성인 스타의 감초라고 단정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현상이 나타났다. 그들이 외모에만 관심이 있으므로 곧 '성인 배우 '가 될 것을 잊기 쉽습니다.
그러나 배우들에게도 기본적인 행동 원리가 필요하며 그것이 의미하는 바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십시오. '행동의 순수한 즐거움, 특히 신체의 행동 본질은 무의미한 현장 경험, 외상 또는 압력이 아니라 육체적 행동의 건강에 좋은 본질'이라고 미리 가르쳐야 합니다.
ET와 같은 세계적 수준의 배우를 제작한 Steven Spielberg 감독조차도 성인 배우가 상상력을 강조하지 않고 행동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 현장에 별도로 전시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부작용 없이 연기 행위자를 가르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보여줍니다. 어린이를 위한 교육은 연기의 특성, 특히 어린이 자체를 선택하고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사와 교육 시스템보다 연기 경험과 이벤트 참여보다 중요합니다.
어린이 여배우는 단순히 귀여운 어린아이, 농담 및 모형화 대신 유명한 여배우로 성장하는 단계 중 하나로서 대사와 캐릭터 역할을 하는 법을 어떻게 배울 수 있습니까? 오늘 우리는 연기가 '보여지는 '것이 아니라 보일 것입니다.
1. 연기는 '보이지 않고 보여주는 것'이라고 가르친다.
당신이 연기하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교육을 받았다면, 더 잘 보여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 캐릭터는 지금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 너무 슬프다.', '지금 화가납니다 '등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2017년 현재 대부분의 어린이별들은 종이 실수를 목격합니다. 자녀가 연기가 과장된 표현이 아님을 어떻게 깨닫게 합니까? 한 가지만 말해 주세요.
연기는 '보여주기'가 아니라 '보여주기'입니다.
캐릭터가 보여 주려고 하는 일을 보여 주고 하려는 욕구를 없애면 카메라와 청중이 당신을 돌볼 것이라는 확신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내가 지금 어떻게 보이는지에 대해 걱정하는 대신, 유명한 배우들은 항상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며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물리적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
뛰어난 해외 배우들은 일반적으로 '캐릭터 목표를 위한 물리적 행동'을 적극적이고 활기차게 훈련합니다. 그들은 표현보다 행동 중심에 있습니다.
반면에 '정서에 몰입하고 가능한 한 많이 몰두하도록 지시받은 아이들은 주로 표정에 찌푸리거나 감정에 몰두합니다. 문제는 이 압박감이 아이들에게는 고통스럽지만 장기적으로는 쉽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배우 연기 교육의 첫 번째 계명은 연기가 목표를 달성하는 즐거운 신체 게임과 활동적인 행동 놀이라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캐릭터가 되어 캐릭터의 행동에 적극적으로 집중하십시오.
특히 하위 행위자가 처음부터 신체적 행동의 긍정적 인명을 강조하면 소심한 성격이나 자의식이 쉽게 제거되고 감정이 증가합니다. 선을 암기하고 감정을 암기하는 데 초점을 맞추는 대신 캐릭터가 실제로 A를 원하고 A에 대한 특정 신체 행동을 하도록 권장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아동 연기의. 왜?
어린이 배우들에게 가르쳐야 할 첫 번째 계명은 연기가 보이지만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사전에 '어떤 이미지'로 연기 교사 나 감독을 가르치지 마십시오.
나는 활동적인 스타, 연기하는 제자, 또는 KNN 학생들에게 그들에게 가장 적합한 '배역 이미지'를 상상한 후 '이처럼 연주'하도록 가르치지 않습니다. 이는 '지시적'이지만 올바른 '흡연자'교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어린이들에게 이것을 하거나 그렇게 하도록 지시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지시는 현장에서만 수행해야 합니다. 어린이 배우가 지시를 따를 수 있으려면 내가 누구인지, 내가 원하는 것과 내가 가장 잘 표현하는 것에 대해 모호해야 합니다.
어린이 배우는 자신의 상상력을 가질 가능성이 크고 화면 캐릭터를 변경할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지금까지 가르친 어린이 배우와 학생의 예를 보더라도 배역은 원래 생각했던 이미지와 다릅니다.
'미리 결정하지 마십시오'. 고름이 아닌 캐릭터를 미리 결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