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 배우 오디션

관리자 2019.09.17 09:39 조회 수 : 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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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동 배우 오디션




엄밀히 말하면 한국에서는 배우, 특히 어린이 배우와 성인 배우가 배우의 능력을 정확하게 가르치는 방법에 대해 모호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를 전문 배우 스타로 일하는 유급 배우로 키우면 "기술적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 싶은 것인지, 연기를 가리켜 교육의 긍정적인 측면에주의하고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건지의 경계가 모호하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부모의 관점에서 아이들을 배우로 키우겠다는 결정이 좋은 것, 또는 아이가 "기능이 행동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정말 즐겁고 보람있는 것으로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하다. 아역을 교육합니다.


어린이를 배우로 성장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 어떻게 연기하는지 처음부터 연기의 진정한 재미와 보상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초 교육조차 적절한 교육을 받으면 훌륭한 성인 배우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남자 배우이든 여자 배우이든, 연기의 핵심 기술과 원칙은 성인 배우의 것과 거의 같습니다. 아이들이 연기의 원리를 이해하고 친숙 즐길 수 있도록 지도하는 복잡한 과정에 지나지 않습니다.


초기 할리우드 배우도 규제된 교육 시스템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오늘 서브 여배우의 오디션 준비 과정을 통해 오디션의 "열정"뿐만 아니라 연기의 역할의 성격, 즉 '잘 놀고 즐기는'을 실현하는 기초를 쉽게 확인합니다 '. 이것은 더 나은 연기 교육 기관이 어린이를 '연예인'하는 것이 아니라, 연기를 교육의 하나 바꾸는 것으로 자녀에 대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배우 여배우 오디션 아이들이 소프트 기술을 이해하기 쉽게 3개의 연기 방법을 살펴보자.


1. 아동 배우 오디션에서 먼저 할 일은 당신이 누구와 이야기하고 있는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누가 말하는지 연기의 열쇠입니다.

오디션 원칙은 어른과 어린이 모두 같습니다. 오디션은 극 중 캐릭터를 얼마나 잘 소화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예제입니다. 극 중 캐릭터 라인을 말하는 사람이고, 선은 "누군가에게 전하기 위해서 "이어 야합니다. 즉, 햄릿은 "그것은 죽음의 문제인지 아닌지"라고 말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실제로 그의 약한 심장에 전달되기 때문입니다. "상대적인 "자기 이야기가 없습니다. 아역 오디션을 계속 첫 번째 규칙은 「감정」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대사가 누구인지를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어머니와 말할 때, 분기점 과 괴롭힘을 하는 게이 친구와 말할 때, 당신의 표현이나 어조는 다릅니다. 따라서 "누구와 말하는가?"는 성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아이들에게 "친절", "사랑", "미움"을 가르침 않아도 아이들의 연기에 "태도"와 "감정 "고 상대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염두에 두는 것은 아이의 능력의 열쇠입니다.

대화 상대를 정확하게 결정되면 아이에게 '아버지', '어머니', '친구'뿐만 아니라 배우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실제 사람이라면)를 물어보십시오. 보기 위하여 훈련합니다. 내 연극 학교인 KNC 연극 아카데미는 공중에서 매번 약간 서브 여배우 배우를 훈련합니다. 이 교육에 익숙한 어린이 배우가 다른 아이보다 훨씬 더욱더 집중한 오디션에서 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디션에서 당신이 말하는 사람을 항상 특정하도록 하십시오.


2. 각 대화에서 캐릭터가 어떤 '느낌'이 될지를 미리 물어 연습합니다.


자유로운 기분 이외에 아이들에게 장식의 기쁨을 알립시다.

연기의 자유가 많을수록 좋다. 그러나 여배우 오디션 홀에서 자유로운 감정이 나올레는 역설적인 반복이 필요합니다. 각 배우의 목표와 동기를 묻는 것이 아니라 아이들의 배우는 "당신이 이렇게 말할 때 이 사람은 기분이 어때?"라고 묻습니다. 서로 부드럽게 물었다 각 문장 캐릭터의 기분을 "결정"하도록 요청합니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대화를 말하고, 기분이 자연적으로 오는 것을 기다리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물론, 그들은 아이의 배우이기 때문에 성인보다 정서적이며 상황에 대한 강한 신념을 지니고 있습니다. 만, 배우 기본적으로 "그것은 있을 것일"입니다.


연기 배우에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것을 무조건 가르치고 실제 오디션에 실패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연기는 '장식'이며, 어린이 배우조차 "정의된 태도와 감정 '과'대본에 필요한 감정"을 충분히 표현하는 것에 익숙해야 합니다.


따라서 자유로운 느낌을 선호하지만, 항상 스크립트가 요구하는 감정을 표현하도록 항상 훈련되어있다. 연기는 일종의 심리 게임이며 아이들이 인식하면 압력이 감소하고 연기에 관심을 둡니다.


3. 무조건 감정을 제시하는 대신, 아이들이 자신의 믿음을 강화하는 단서를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것은 고려한 교육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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