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ren-1869265_640.jpg


연기는 '등장인물'과 공감할때 잘하게 된다




아이들의 연기 학교이든 성인 연기이든, 연기의 본질은 같습니다. 연기는 캐릭터로 변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이 게임에서 어린이 여배우는 성인보다 영화 공연 기술을 빠르게 배웁니다.


이상적인 아동 연기 연구소의 커리큘럼은 무엇입니까? 젊은 배우의 '부담'을 제거합니다.

연기 배우를 가르칠 때 주목할 점은 연기는 일종의 가벼운 '게임'이며 긴장하고 '잘하는'예술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배우면 아이들은 빨리 이해하므로 행동 방법을 올바르게 가르치면 행동 속도가 빨라집니다.


의식을 줄이면서 가능한 한 아이 행위자에게 올바른 행동 방법, 즉 게임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제가 가르치는 아동 배우의 경우 몇 달 후에 '배우의 대화'와 '캐릭터 연기'가 좋아지는 사례를 봅니다. 연기는 배우가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또는 '우리는 잘한다'(?)라는 인재 경쟁 게임이 아닌 배우 자신이 한국 캐릭터가 되는 게임이라는 사실에 중점을 둔다. 오, 연기는 자신을 드러내는 고통스러운 과정이 아니라 당신과 완전히 다른 캐릭터를 투사하는 일종의 게임입니다. '


아동 배우의 경우 연기는 '숙제'가 아닌 '게임 '이어 야합니다.

미국과 영국의 미국 어린이 연기 학교 커리큘럼을 살펴보면 '완전한 정신 게임 '또는 '보디 게임 워크숍'을 운영하는 어린이는 단순히 어린이 경연에 참석하거나 이벤트. 또한 행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잘 행동하도록 무엇을 가르쳐야 합니까? 먼저, 연기는 캐릭터 인천하고 캐릭터의 캐릭터, 즉 연극 속의 캐릭터를 가르치므로 게임에 익숙해지도록 가르칩니다.


뛰어난 해외 배우들은 연기가 캐릭터 게임이라는 것을 배웁니다.

오늘은 어린이 연기 아카데미에 관한 강의입니다. 아이들의 연기 수업 과정에서 아이들은 연기가 '재미있는 캐릭터가 되는 게임'임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이란의 독특한 점에 대한 요약입니다.


1. 연기 행위자는 '나를 공개하지 않음'과 '재미있는 게임이 된다'는 것을 배우에게 강조하십시오.


그것이 내 외모와 재능이 아니라 캐릭터 게임이라고 확신시켜주세요.

아이들이 연기를 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그들이 나를 보여줘야 한다는 오해 때문입니다. 당신이 어린이 배우이든 성인 배우이든 '있는 그대로 자신을 보여라'는 마음으로 행동한다면 부담이 됩니다. 아무리 아름답고, 잘 생기고, 자신감이 있더라도, 나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물론, 나는 당신이 판단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 배우는 성인보다 자신을 덜 의식합니다. 나를 의식하는 것은 '얼굴에 무엇이 있는지, 내 행동은 좋으며 왜 나를 보지 않습니까?'에 대해 걱정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아이들의 최대 강점은 그들이 조금만 가면 그것을 '모든 것을 위한 편안한 게임 '으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어린이 연기 학교의 이상적인 커리큘럼은 항상 연기가 나를 보는 재미있는 방법이 아니라 캐릭터가 되는 재미있는 마음 갬이라는 것을 배우들에게 강조합니다.


사람이 되는 과정은 캐릭터의 행동입니다.

내가 아닌 '다른 사람 '이 된다는 사실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잘 생기고 예쁘고 '모델 경연'라는 강박 관념에서 '캐릭터'로 변신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아이들의 연기 수업에서, 나는 아이 배우에게 실제 드라마 대본을 주지만, 가능한 한 재미있고 편안하게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내 음색을 교정하고 해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다른 사람이된다'는 아이디어는 어린이의 부담을 덜어주고 앞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합니다. 그러므로 어린 나이에 행사에 참석하는 것이 아니라 자녀를 인생의 훌륭한 배우로 키우고 싶다면 연기는 자아의 쇼가 아니라 건전한 캐릭터 게임이라고 끊임없이 가르쳐야 합니다.


2. 문자 '문자'의 특성을 가르친다.


캐릭터의 특성을 명심하십시오.

어린이 연기 학교 커리큘럼의 또 다른 핵심은 '캐릭터'가 우리와 어떻게 다른지 가르치는 것입니다.


성인의 행동을 하는 동안, 나는 연기하는 학생들에게 캐릭터의 '특성'을 지속해서 강조하여 배우의 편견을 없애고 '자연스럽게 행동'합니다. 캐릭터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연극 속의 인물, 대본의 가상의 인물은 실재 인물 인 우리와는 매우 다른 특성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 캐릭터는 '능동적'이며 '한 번에 한 가지 일에만 집중하고'감정은 매우 정직합니다. 첫째, 드라마는 우리보다 더 활동적입니다. 그들은 '실제 사람들'보다 욕망하는 경향이 훨씬 많으며 '한 목표에 꽃을 피우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배우들은 '신진대사 산만 함 '이 아닌 하나의 목표로 하나의 목표를 추구하도록 훈련되어야 한다. 하다.


집중하고 감정을 과시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연기 교육

번호 제목 날짜
2019.09.17 5 키즈연기 핵심은 화술에 달려있다!
키즈연기 핵심은 화술에 달려있다! 나는 한국의 웨이브 스타, 국내의 연기 영화배우, 재능, 특히 성인 배우를 공연하고 있습니다만, 작은 배우도 있습니다. 어린이의 연기 또는 아이의 연기를 가리키거나 학습할 때 무엇에 가장 주의 있나요? "어린이만을 위한 이야기'는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문제는 연기, 즉 상업 영...
2019.09.17 4 아역배우 차별화된 교육
아역배우 차별화된 교육 아동 배우가 성인 배우가 되려면 발달도 좋아야 합니다. 자세 훈련은 성장판을 자극하고 허리를 똑바로 펴는 체육관입니다. 하루에 두 번 스트레칭을 시도하십시오. 텔레비전, 모델 및 영화 분야의 아동 배우를 보호하기 위해 상황을 이해하고 시청자를 수장하고 유엔은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어린이...
2019.09.17 » 연기는 '등장인물'과 공감할때 잘하게 된다
연기는 '등장인물'과 공감할때 잘하게 된다 아이들의 연기 학교이든 성인 연기이든, 연기의 본질은 같습니다. 연기는 캐릭터로 변하는 게임입니다. 특히 이 게임에서 어린이 여배우는 성인보다 영화 공연 기술을 빠르게 배웁니다. 이상적인 아동 연기 연구소의 커리큘럼은 무엇입니까? 젊은 배우의 '부담'을 제거합니다. 연...
2019.09.17 2 아역배우 연기잘하는 법
아역배우 연기잘하는 법 어린이 배우의 연기에 대한 오해는 '유치한 어조로, 마치 어린아이처럼 말하면 시청자가 귀엽게 보일 것입니다. 특히, 부모는 객관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무고한 어린이가'Ki '가 중요하다는 조언이 아니라 조언을 듣는 것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 배우에게 방법 배...
2019.09.17 1 3가지 연기 방법
3가지 연기 방법 부모의 관점에서 아이들을 배우로 키우겠다는 결정이 좋은 것, 또는 아이가 "기능이 행동하는 것을 알고 그것을 정말 즐겁고 보람있는 것으로 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은 분명하다. 아역을 교육합니다. 어린이를 배우로 성장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술이 어떻게 연기하는지 처음부터 연기의 진정한 ...
베스트 게시글
  • 1~8위
  • 8~16위
  • 어제
보컬 교육